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부산 광안리 불꽃 축제 여유롭게 볼만한 곳

by 떠우떠웅 2023. 4. 4.

부산 광안리에서 2023년 4월 6일 세계 방람회 유치를 위한 불꽃 축체를 열기로 한가운데 부산 광안리 불꽃 축제 여유롭게 볼만한 곳 어디 있을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부산 광안리 불꽃 축제 여유롭게 볼만한 곳

인파가 몰리는 광안리 해수욕장이나 주변 호텔에서 보면 좋겠지만 자녀를 둔 부모님이나 노약자가족이 있으신 분들은 인파가 부담스러울 수도 있고 30분 불꽃 축제를 보기 위해서 많은 인파와 싸우기 싫어하시는 분들도 있을 거라고 생각해서 부산에서 그래도 조금 여유롭게 불꽃 축제를 즐길 만한 곳을 추천해 보겠습니다.

 

 

이기대 해안 산책로

광안리 불꽃 축제 현장과 멀리 떨어져 있기는 하지만 불꽃 축제는 사방 어디서 봐도 상관없기 때문에 인파가 조금 몰리긴 하겠지만 보기 불꽃 축제 보는 방향과 거리상 상당히 좋은 위치에 있습니다. 이기대 해안 산책로 코스가 길기 때문에 적당한 인파가 있다면 여유롭게 구경할 수 있을 겁니다.

 

황령산 전망대

부산은 산으로 이루어진 진형이 많이 있습니다. 광안리 해수욕장이 전망으로 보이는 곳이 많이 있지만 황령산 전망대의 경우 정면으로 부산 광안리 해수욕장을 바라보고 있습니다. 인파가 몰리긴 하겠지만 아이들과 저녁에 불꽃 축제를 보러 가기엔 좋을 거 같습니다. 꼭 전망대가 아니더라도 산 중턱에 차를 대고 관람을 하셔도 괜찮을 거 같습니다. 

 

부산 불꽃 축제 주변 표현한 사진

 

금련산 청소년 수련원 전망대

황련산과 마찬가지로 금련사에도 광안리 도심을 지나 바다를 바라볼 수 있는 좋은 곳들이 많이 있습니다. 금련산 청소년 수련원 전망대같은 경우도 바다를 바라보기 좋은 위치에 존재하고 있는데요. 황련사보다 조금더 가까이 바다를 볼수 있다는 장점과 인파가 많이 몰리지 않는 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장산

장산의 경우 광안대교 야경으로 워낙 유명한 곳입니다. 이 높지 않고 조금만 올라가도 야경을 쉽게 볼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는데 광안대교와 도심의 야경 그리고 불꽃 축제까지 즐길 수 있을만한 곳입니다. 광안리 해수욕장 주변의 야경과 불꽃 축제를 함께 즐기고 싶으시다면 조금 올라가서 즐겨보는 것도 나쁘진 않아 보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