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

익산 액션하우스에서 아이와 동물체험

by 떠우떠웅 2022. 6. 14.

아이와 사계절 동물 체험을 하며 활동하는 곳을 찾던 중 익산에 있는 액션 하우스가 리모델링했다는 소식을 듣고 아이와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온 액션 하우스에서 활동에 대해서 남깁니다.

 

액션 하우스 아이와 동물 체험

주말이 되면 부모들은 항상 아이와 뭘 해야 할지 고민을 많이 하는 거 같다. 물론 저희 가족도 항상 고민하고 이야기 나누다  가야 할 곳을 정하게 되는데 맨날 동물원만 가기도 그렇고 맨날 키즈카페만 가기도 그렇고 해서 여러 가지 검색 도중 익산 액션 하우스가 리모델링되었다는 소식을 접하게 돼서 아이와 가보기로 한다. 익산 액션 하우스가 첫 번째 방문은 아니고 두번째 방문인데 첫 번째 방문 때 리모델링 전이라 너무 실망을 많이 해서 다시는 안 와야지 생각했는데 사람들 평이 좋아진 걸 보고 아이와 액션 하우스로 출발한다.

거북이를 보는 아이사진
거북이에게 먹이를 주는 아이사진

액션 하우스 실내 활동

 

기대했던 것과 다르게 확 바뀐 액션 하우스는 그전 방문 때와 다르게 깨끗한 모습으로 우리를 반겨주는 듯한 모습이다. 병아리 먹이주기 체험 기지 피그 먹이주기 체험 파충류도 많이 있었고 새 모이주기 체험도 아이가 동물원에서 멀리서  보기만 했지만 사육사님이 돌아다니면서 고슴도치와 뱀도 만져볼 수 있도록 아이와 소통하고 이야기해주는 모습을 보고 오길 잘했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다. 아이가 고양이와 병아리를 아주 좋아했는데 고양이 방이 따로 있었고 병아리 먹이주기  체험에서 대부분의 시간을 보낸 거 같다. 아이가 좋아했으니 만족하는 활동이었던 거 같다.

고슴도치를 만지는 아이사진
뱀을 관찰하는 아이사진

액션 하우스 실외활동

 

실내 활동과 다르게 실외활동은 우리 가족이 활동하기에는 너무 거리가 있어 보였다. 타조 돼지 양 이런 동물들이 있었는데 먹이만 들고 있으면 동물들이 우르르 달려와서 집어 체 가려해서 솔직히 무서워서 그냥 다른 사람들이 먹이 주는 것만 보고

즐겼던 거 같다.

 

액션 하우스 리뷰

장점

아이에게 색다른 체험을 해볼 수 있는 기회

주차장 및 화장실이 잘 갖춰져 있다.

시설이 깨끗하다

 

단점

단점이라고 말할 건 아니고 아무래도 동물들이 많으니까 냄새가 조금 난다.

동물들 먹이값으로 생각보다 많은 비용 지출

액션 하우스  활용법

아이 체험하기에 2시간 정도 걸리는 거 같다. 외지에 있고 주변에 편의시설 및 식당은 찾기 힘들어서 체험만을 즐기기 위해 찾는 것이 맞다는 생각이 들어요. 입장료는 인당 8천 원이고 사료값으로 생각보다 많은 돈이  지출될 수 있습니다. 병아리 밀웜 주는데 금방 돈이 나가는데 새 모이를 사서 병아리에게 줘도 병아리가 잘 먹습니다. 새 모이를 아이 손에 올려두고 주면 병아리가 손에 있는 모이를 먹는 모습을 보고 아주 즐거워하는 거 같습니다. 밀웜을 아이 손 위에 올려줄 수는 없으니까그리고 사람들이 몰리는 시간은 피는 게 아이에 체험을 늘릴 수 있고 사육사들도 아이들에게 신경을 더 써주니까 참고하세요. 

 

 

 

댓글